소프트웨어 개발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비지니스

소프트웨어 개발

  • 3
    Visual Basic 프로그램 개발 visual basic 비주얼 베이직(Visual Basic)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베이직 프로그래밍 언어의 일종으로,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스튜디오 제품군의 하나이다프로그래밍 언어 베이직과 마찬가지로, 비주얼 베이직은 쉽게 배우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. 비주얼 베이직은 간단한 GUI기반의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뿐만 아니라, 복잡한 프로그램의 개발까지도 가능하게 한다. 비주얼 베이직에서의 프로그래밍은 폼(Form)위에 놓여진, 시적으로 정렬된 GUI 위젯(비주얼 베이직에서는 컨트롤이라고 한다)들의 조합이다. 이 컨트롤들은 특별한 속성과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, 기능의 확장을 위해 추가적인 코드를의 입력이 가능..
    자세히 보기 more
  • 2
    Visual Basic 프로그램 개발 visual c# C#(시 샤프)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, 닷넷 프레임워크의 한 부분으로 만들어졌다. C++와 자바와 비슷한 문법을 가지고 있다.C#은 닷넷 프로그램이 동작하는 닷넷 플랫폼을 가장 직접적으로 반영하고, 또한 닷넷 플랫폼에 강하게 의존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이다. C#은 그 문법적인 특성이 자바와 상당히 유사하며 C#을 통하여 다룰 수 있는 닷넷 플랫폼의 기술들 조차도 자바를 염두에 둔 것이 많아서 자바와 가장 많이 비교되고 있다. 하지만 C#은 자바와 달리 불안전 코드(unsafe code, [1])와 같은 기술을 통하여 플랫폼 간 상호 운용성에 상당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. C#의 기본 ..
    자세히 보기 more
  • 1
    Visual Basic 프로그램 개발 visual c++ C++는 AT&T 벨 연구소의 비야네 스트롭스트룹이 1983년 발표하여 발전한 프로그래밍 언어이다. C 언어의 문법을 대부분 사용할 수 있으며, 객체지향성이 더해진 C 언어의 확장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.C 언어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한 내용이 덧붙여진 것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, 애초부터 객체지향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언어와는 다르게, 단지 더 좋은 C 언어로서 수속형 언어로 취급하기도 한다. 초기의 C++은 C 위에 놓인 트랜스레이터로 구현되었다. 즉, C++ 프로그램을 일단 C 프로그램으로 변환하고 나서 C 컴파일러로 컴파일하는 식이었고 따라서 C 언어에 대해 상위 호환성을 갖는 언어였다.그 후, C 언어의 표..
    자세히 보기 more

검색


(주) 영남전기
(34328) 대전광역시 대덕구 산업단지로 97번길 64-10(신일동)
대표번호 : 042-935-7571|팩스 : 042-935-7570|E-mail : 04youngnam@hanmail.net
Copyright © 2009-2022 YoungNam. All rights reserved.